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자주 하는 질문 Q&A (교환&반품 블가 사유)
작성자 www.jennyrooms.kr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1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8

★주의공지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*교환&반품 불가한경우*


-반품 기일이 지난 제품 (제품 수령 후 7일 이내에 접수 하셔야 합니다.)

-착용흔적 (털먼지, 오염, 세탁, 향수, 탈취제 등) 제품을 재판매 할 수 없을 정도로 제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

-인위적인 제품 훼손의 경우 (택/바코드제거, 수선, 고의적 훼손 등)

-사은품을 반환하지 않은 경우

-비침, 탄성, 두께, 촉감 등 주관적 판단 기준으로 불량 여부를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없는 경우

-누락없이 정상 출고된 제품을 악의적인 의도로 누락 되었다고 주장하는 경우(배송포장 cctv 감시 中/영업방해에 따른 손해배상 청구 대상)

-지정 택배사 이외의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 제품이 분실 되거나 조회되지 않는 경우

-반품접수를 하지 않고 반송 할 경우


* 반품시 처음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.

* 사은품 및 기타 누락 상품이 없어야 합니다.

* 반품 검품시 위와같은 사유에 해당되는 상품들은 자동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. 

* 교환 or 반품 처리시 별도의 연락없이 처리됩니다. 


소비자와의 분쟁 방지를 위하여 상품 출고시 CCTV로 모든 포장(검품) 과정이 녹화되며,

문제발생(이의제기)시, 관련 녹화분의 확인 후 당사 처리 규율에 따라 처리됩니다.

  

>>악의적인 목적의 고의적 영업방해는 민/형사상 고발조치되며, 관련법에 의거하여 처벌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